캘리포니아 와인 얼라이브(Alive) 테이스팅 2023 수입사 모집
캘리포니아와인협회(CWI) 한국 사무소는 2023년 3월 6일(월요일), ‘캘리포니아와인 얼라이브 테이스팅 2023 서울(California Wine Alive Tasting 2023 Seoul)’ 행사를 서울 잠실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 (Signiel Seoul Hotel)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매해 열리는 국내 와인 업계 대상의 트레이드 테이스팅 이벤트이자 가장 큰 규모로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캘리포니아 와인 시음회인 본 행사는, 캘리포니아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골든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 Golden State of Mind의 정신인 ‘얼라이브(Alive)’를 주요 모토로 하여, 캘리포니아를 시음회 현장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긴 코로나 팬데믹 이후, 마침내 2023년도에는 캘리포니아의 여러 와인 생산자들이 직접 방한할 예정입니다. 그 중에, 가장 최근 새롭게 미국 AVA에 포함된 지역들 중, 이를 대표하는 웨스트 소노마 코스트(West Sonoma Coast)의 와인 생산자들이 참여해, 주요 와인 산지로 다룰 예정입니다. 웨스트 소노마 코스트 지역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지역별 와인 시음 코너와 특별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행사 중에 선보일 “와인 온 어 미션 (Wine On A Mission)” 전시는 지속가능한 와인 생산을 위한 캘리포니아의 접근 방식과 다양한 볼거리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와인 얼라이브 테이스팅 2023의 B2B 대상 와인 업계 관계자(게스트) 등록은, 2023년 2월 1일(수)부터, Alive Tasting 2023 마이크로 사이트(Microsite)에서 개시될 예정입니다. 오후 시음회는 사전 등록된 와인업계 관계자 와 미디어 게스트에 한해서 입장할 수 있으며, 저녁 행사는 입장권을 가진 일반 와인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 내 와인 수입사 여러분께서 본 행사에 관한 하기의 공문을 통해 세부 사항(참가 비용 포함)을 숙지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본 행사에 캘리포니아 와인 수출 프로그램의 회원으로서 이곳 와인을 적극 지원하는 생산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며, 국내 수입사들이 개별 공급사 와이너리와 함께 본 전시 참가를 고려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본 행사와 관련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이번 기회에 귀사와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캘리포니아 와인 협회 한국 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