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시음회 개요

Alive 테이스팅이란?

Image module

「캘리포니아 와인 Alive 테이스팅」은 캘리포니아와인협회(CWI)가 서울에서 와인업계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B2B 시음회입니다.
CWI가 작년(2021년)에 발표한 캘리포니아 와인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골든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황금빛으로 빛나는 정신)의 핵심 메시지 중 하나인 「Alive」(생명력 넘치는 캘리포니아)를 테마로 하는 시음회입니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입국 규제로 인해 당초 계획했던 와인 생산자들의 방한은 아쉽게도 이루어지지 않지만, 국내 대표 캘리포니아 와인 수입사들이 모여 300종 이상의 와인을 선보입니다. 또한 올해의 테마 산지인 ‘로다이(Lodi)’를 주제로 한 시음 코너와 2개의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와인이 탄생한 곳만큼 살아있는’ 캘리포니아 와인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CWI는 코로나 팬데믹의 다양한 단계에서 안전하게 시음회를 운영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 시음회에서도 오미크론 변이 대응을 중심으로 최신 방역 대책을 세우고, 행사장을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정안내

Image module
Image module
Image module

오시는길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당주동, 우편번호 03183)

문의번호

02-6388-5000

주차

호텔 지하 주차장 이용시 4시간 무료
(세미나장 입구에서 주차권 배포 예정)

사전 등록 안내

· 참가자간 거리두기를 보장하고 필요시 접촉자 추적이 가능하도록 시음회는 200명 규모의 3개 부로 나눠 진행합니다.

· 사전 참가신청은 필수입니다.(1인 1부만 등록 가능) 참가 신청을 하지 않은 분은 입장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참가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 자격은 와인 아카데미 등 교육기관에서 활발히 수업을 진행하는 와인 교육자, 그리고 앞으로 캘리포니아 와인에 대해 기사를 쓸 예정인 미디어 등을 포함한
와인 업계 관계자(리테일, 호레카, 와인 수입사, 도매 등)로 제한됩니다.

· 사전 등록을 완료하려면 개인정보 처리 방침 등의 고지사항에 동의해야 합니다.

CALIFORNIA WINES ALIVE TASTINGS 2022